티스토리 뷰

신해철 그대에게 듣기

@성훈 2023. 1. 9. 20:15

 

반가워요 이번에도 즐겨라인생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하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노래는 신해철 그대에게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기존에는 88년 대학생 가요대회 출전당시의 동영상으로 올리려고 찾아보았는데 Youtube에는 해당 동영상이 없는거 같더군요.

신해철 그대에게
신해철 그대에게

그렇다보니 이비디오 저비디오 찾다가 그나마 데뷰년도와 같은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네요. 그시절의 프로그램인 토요일,토요일은 즐거워에 출연하신 비디오입니다. 무한궤도 데뷰당시의 모습입니다.

신해철 그대에게
신해철 그대에게

풋풋하고 앳된 모습의 故 신해철씨 모습이 참 인상깊은데요. 정말 이노래는 아마추어들이 만들었다고는 믿겨지지 않으실 만큼 곡의 완성도가 참 높은거 같은데요. 지금 들어봐도 단 한 번도 손색없는 명곡중의 명노래인거 같네요.

신해철 그대에게
신해철 그대에게

동내 친구들이 뭉쳐서 만들었다는 '무한궤도' 정말 멋진 팀인거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한 신해철 그대에게를 보다보니 정말 신해철씨가 참 그리워지네요. 그러면 오늘 제가 준비한 지나간시절의 비디오을 보시죠.

신해철 그대에게 정말 그시절의 동영상이더라고요. 살짝 화질이 안좋기는 그렇지만 그렇다해도 그시절의 동영상이니 신나게 감상하시길 바라구요. 저는 내일 또 좋은 주제로 찾아올께요^^

 

추천기사
 

육아휴직 기간,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육아휴직 기간,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육아휴직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이 제도는 근로자가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서 지원하는 제도인데 신청 시간과 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까 하는데요. 방문자분들도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육아휴직 기간은 1년 이내입니다. 상세한 도움되는 부분들도 소개해 드려 볼거에요. 이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원을 해주고있는 제도입니다. 자녀의 양육을 위해 정말 필요 해요. 자녀가 어릴수록 부모와 같이 하고 있는 시간이 많아야 좋습니다.. 먼저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육아휴직 제도에 대하여 안내부터 해볼게요. 만 8세 이하,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가진 근로자에 해당하게 되어 지며, 통상 임금의 100분의 40이 지급이 되어지는 제도..

자세히 보기...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라이브 듣기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이번에 준비해드렸는데요. 이 노랜 참 인기가 대단했었던 곡인데요. 2005년도에 발표 하였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랍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흘러간시절의 명곡인데요. 2집 앨범에는 가장 히트하였다고 평가 되어지는 곡인 겁쟁이가 담아있는 앨범인 것이기도 하죠.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어디론가 떠나 버리시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해주시는 흥겨운 노래 입니다. 저도 이번에는 왜그런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노래들을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바캉스를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듭니다 버즈는 2003년도에 공식 데뷰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데뷰와 동시에 정말 인기많았던 꽃미남 밴드죠. 최근에는 버즈가 다시 재결성해서 공식으로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이용안내

어서오세요 TodayView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연봉과 관련 되어진 내용으로 준비를 했어요. 얼만전에 2017년 연초가 밝았던듯 한데 벌써 4월이되었는데요. 참 빠르기도 하답니다. 이젠곧 여름, 가을이 오고, 추석이 오면 곧 겨울이 오겠네요. 참 시간이 빨라 빨리도 가는듯 한데요. 오늘이 시간에는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연봉보다도 실제 내 통장에 찍히는 금액이 더더욱 중요합니다. 연봉으로 말하실것하고 실제 수령액하고 다양한 차이가 있기도하죠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간단하게 2017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하고 계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궁금한분들은 안내에 따라 이용해보세요. 오늘 안내해 드리는 2017 연봉 실수령액 확..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