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이번에 준비해드렸는데요. 이 노랜 참 인기가 대단했었던 곡인데요. 2005년도에 발표 하였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랍니다. 간만에 들어보시는 흘러간시절의 명곡인데요.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2집 앨범에는 가장 히트하였다고 평가 되어지는 곡인 겁쟁이가 담아있는 앨범인 것이기도 하죠.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들어보고 있다가 보면 어디론가 떠나 버리시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해주시는 흥겨운 노래 입니다.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저도 이번에는 왜그런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노래들을 들어보고 있기 때문에 다시한번 바캉스를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듭니다 버즈는 2003년도에 공식 데뷰를 해보시게 되었는데요. 데뷰와 동시에 정말 인기많았던 꽃미남 밴드죠.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최근에는 버즈가 다시 재결성해서 공식으로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TV에서도 민경훈씨가 자주 출연하시고 나서 참 반갑 더라구요. 요즘에는 예능에 참 많이 나오시는데 예능감도 대단히 좋으신것 같기도합니다ㅋ 오늘 오신분들도 바로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세요.

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Youtube에서 찾아 왔는데요. 2005년도에 버즈가 부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라이브 비디오입니다. 민경훈씨의 리즈시절을 보니 정말 잘생기겼죠^^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간만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기사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이용안내

어서오세요 TodayView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연봉과 관련 되어진 내용으로 준비를 했어요. 얼만전에 2017년 연초가 밝았던듯 한데 벌써 4월이되었는데요. 참 빠르기도 하답니다. 이젠곧 여름, 가을이 오고, 추석이 오면 곧 겨울이 오겠네요. 참 시간이 빨라 빨리도 가는듯 한데요. 오늘이 시간에는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연봉보다도 실제 내 통장에 찍히는 금액이 더더욱 중요합니다. 연봉으로 말하실것하고 실제 수령액하고 다양한 차이가 있기도하죠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간단하게 2017 연봉 실수령액을 확인하고 계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궁금한분들은 안내에 따라 이용해보세요. 오늘 안내해 드리는 2017 연봉 실수령액 확..

자세히 보기...

 

부부 증여세 면제 한도액 자동계산기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미리 알아둔다면 상당히 다양한 정보를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저또한 오늘 뉴스 기사를 보다가 알고자져서 찾아보았습니다. 부부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용과 오토로 계산해보시는법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사실 세법하시면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워 졌습니다. 그렇기에 계산식이 있다하여도 똑바로 계산해 주시기 어렵네요. 그렇기에 잘 못할 일이 많으셔요. 이번에는 부부 증여세 면제 한도액을 오토로 계산을 해보시는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고 이용법도 함께 소개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114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토로 증여세에 대하여 계산을 해보시는 계산기를 제공을 해주더군요. 그렇기에 증여받으시는 금액을 입력하시면 바로 증여세 여부가 나오죠. 홈페이지 겁색을 하시고 이동..

자세히 보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안내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컴퓨터를 통해 안드로이드 오락을 할수가 있게 해주시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할거에요. 요즘엔 이러한 가상 안드로이드 프로그램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소개를 해 드리는데요. 근래에 가장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녹스인데요. 이번에는 무상으로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다운로드 해볼수가 있답니다. 자그럼 무상으로 다운 받는 법으로 소개해보죠. 먼저 셋업을 해주셔야하게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받아볼 수 있어어요. 검색차에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검색 해보시면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주소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클릭해서 이동을 하면 이러한 식으로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이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