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rt menu 8 다운로드

@성훈 2022. 11. 22. 20:29

 

start menu 8 다운로드로드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시작메뉴를 강제로 만들어주게 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해드릴까해요. 이번시간에 소개를 해드려볼 프로그램은 바로 스타트 메뉴 8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특히 윈도우8 유저들에게 좋답니다

start menu 8 다운로드

윈도우8이 나오면서 메트로UI가 적용이 되게 되었네요. 메트로 UI가 나오면서 시작메뉴 버튼이 사라지게 되었어요. 이때문에 참많은 대다수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셨을겁니다. 그렇기 떄문에 start menu 8과 같은 프로그램ㅇ들이 필요하죠.

start menu 8 다운로드

위에 보는 것처럼 시작메뉴8은 매우 편리하고 쉽게 윈도우에 시작메뉴를 강제로 생성을 하시게 돼요. 생성도 해주고, 스타일이나 디자인을 변경해주시기도하는데요.특히 윈도우8이나 윈도우8.1을 이용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많이 불편하셨을 겁니다. 요기를 누르셔서 바로 시작메뉴 생성 프로그램인 start menu8을 다운받아보세요.

 

start menu 8 다운로드

 

start menu 8 다운로드

홈페이지는 영문으로 지원이 되고 있지만 실제 프로그래은 한글판으로도 지원을 하고있죠. 안내에 따라 다음 NEXT버튼을 클릭을 해서 셋업을 해주십시오.

start menu 8 다운로드

설치는 아주 간단하시게될거에요. 또한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인스톨도 비교적 빠르고 쉽게 끝나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또한 난다면 이젠 실행을 하시고나서 적용을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시는데요.

start menu 8 다운로드

실행하시면 왼쪽 메뉴중 <시작단추>라고 되어 있어요. 여길 눌러 보신 후에 희망하시는 스타일의 시작단추를 셋팅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기본으로 하시려고 한다면 Classic을 선택 하시면 돼요.

start menu 8 다운로드

또한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시작메뉴의 스타일을 변경을 할수도 있어요. 이번엔 start menu 8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안내를 해보았던 내용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하면서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7080 명곡 노래모음 히트곡

7080 명곡 노래모음을 하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저는 요즘에 응답하라 1988에 보시면서 옛 노래들을 많이 듣게 되었어요. 제가 요즘에 들어본 7080 히트한 노래들을 한번 포스팅해둘게요. 노래가 무려 200곡이에요. 저도 응답하라 1988보시고서 옛 노래 곡들이 전부 감상하고 싶어서 컴퓨터를 통해서 찾아보았던 곡들인데요. 마침 어느분이 200곡을 모아놓으셨네요. 정말 선곡을 잘하셨더라구요. 주옥같은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흘러나오게 되어질텐데 어찌나 감미롭고 감동적인지 저는 즐겨찾아보시기를 해놓고 계속 약간씩 몇곡씩 들어보고 있어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옛노래 곡들이 그리워서 오셨겠죠. 주로 통기타 반주와 어우러진 포크송들이 주로 있죠. 그때쯤 한다면 아무래도 통기타겠죠? 영상에 대부분..

자세히 보기...

 

한글 2018 체험판 무료설치

한글 2018 체험판 공짜설치 무상으로 사용을 해보시는 한글 프로그램에 대해서 내용을 설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과컴퓨터에 서는 신제품의 체험을 위해서 체험판을 배포를 공식으로 해드려 보고 있답니다. 누구든지 쉽게 한글 2018 체험판을 다운받아볼수가 있습니다. 자그럼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내려 받아보실수가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무료로 다운받아 보시려면 한글과 컴퓨터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요. 위에보여지는 홈페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네이버에서 '한글과컴퓨퓨터'로 검색 해보시면 홈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소개해둘게요. 홈페이지로 이동한후에 좌측아래쪽에 있는 '다운로드센터' 버튼을 눌러 보셔야합니다. 한컴 화면으로 이동..

자세히 보기...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운영체제에 대하여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운영체제는 단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이랍니다. 윈도우는 비교적 크게 2가지로 나눠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32비트용과 64비트용인데요. 이 둘의 차이점은 메모리에 차이가 있는데요. 그전엔 대부분 32비트용을 이용하였기도 했지만 요즘엔 64비트용을 주로 이용하게 되어졌는데요. 32비트는 메모리라 불려지는 램을 최대 4기가 이하로만 인식이 가능해요. 숫자표현의 한계때문이었죠. 그러하기 때문에 64비트를 요즘엔 선호하시게되어진것입니다. 그렇게된다면 32비트 64비트 변경은 가능할까요? 바로 답변하자면 불가능 해요. 윈도우 셋업을 하게될 때 32비트용, 64비트용으로 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