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성훈 2022. 11. 21. 21:21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운영체제에 대하여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운영체제는 단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이랍니다. 윈도우는 비교적 크게 2가지로 나눠보실수가 있습니다.

32비트 64비트 변경

바로 32비트용과 64비트용인데요. 이 둘의 차이점은 메모리에 차이가 있는데요. 그전엔 대부분 32비트용을 이용하였기도 했지만 요즘엔 64비트용을 주로 이용하게 되어졌는데요.

32비트는 메모리라 불려지는 램을 최대 4기가 이하로만 인식이 가능해요. 숫자표현의 한계때문이었죠. 그러하기 때문에 64비트를 요즘엔 선호하시게되어진것입니다. 그렇게된다면 32비트 64비트 변경은 가능할까요?

32비트 64비트 변경

바로 답변하자면 불가능 해요. 윈도우 셋업을 하게될 때 32비트용, 64비트용으로 나뉘어져서 셋업을 해볼수가 있기도 하며 중간에 이용중 변경을 할순 없는 부분이신데요. 그렇기 때문에 포맷을 하셔서 64비트용으로 재셋업을 해야 하는데요.

그렇게된다면 자산의 버전을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내컴퓨터 아이콘을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32비트 64비트 변경

또한 난다면 팝업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겁니다. 가장 하단 부분에 있는 '속성'을 눌러주십시요. 이곳을 클릭해 보시면 바로 시스템의 속성유용한정보들을 확인해볼수가 있게 되어 지죠.

32비트 64비트 변경

이러한 방법으로 쉽고 간단하게 바로 시스템의 속성 정보창이 나오게 되어 지시는데요. 이곳에 본인의 윈도우 버전이 무엇인지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메모리 4기가 이상 장착을 하셨다면 필히 64비트로 셋업을 해야 하죠. 쉽게 32비트 64비트 변경은 할수 없으므로 램을 장착해보시려면 64비트용 윈도우 재셋업을 고민해 주셔야겠죠.

 

관련기사
 

지오디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정말 반가운 아이돌이죠. 아이돌의 조상, 1세대 아이돌인 지오디 노래모음을 한번 소개를 해보았네요. 지오디는 전 연령층으로 부터 관심을 받았던 아이돌 그룹이었네요. 1999년 어머님께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었죠. 그때쯤 실력까지 겸비를 했었던 실력파 아이돌이었네요. 1990년대 후반에서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상당한 사랑을 누렸죠. 3집 184만장, 4집 171만장등의 판매 기록을 갖고 있으시고 방송3사의 가요대상을 수상을 해 주시기도 하시면서 국민그룹으로 불려 지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간만에 지오디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출처 - youtube.com 조금 전에는 다시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싱글앨범을 발표를 해 보시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엔 그시절의 지오디..

자세히 보기...

 

애국가 1-4절 가사 듣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올림픽 재미있도록 보시고 계신 건가요?? 연휴도 있었고, 여름휴가도 있기 때문에 올림픽을 대단히 똑바로 보았습니다. 오늘은 문득 애국가 1-4절 가사가 가자기 생각이 안나더군요. 아무래도 특히나 4절이 생각이 안나서 찾아보았어요. 학창시절이나 이럴떄에는 사실 부를 기회도 많고, 들을 기회도 많았지만 지금은 정망 불러보시거나 들어볼일이 없다보니 멈침 하게 되더라구요. 아마도 올림픽 보시면서 저처럼 생각을 하신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또한 오늘은 초등학교를 다니면서 외우고 배우는 학생들에게도 엄청 좋을만한 자료인데요. 가사도 함께 전부 나오니 좋을듯 합니다. 1~4절 까지 전부 주르륵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네요. 간만에 듣고 보니 너무나 좋습니다!! 그전에 방송을 통해서 보았었는데..

자세히 보기...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가사듣기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십니까? 이번엔 일요일인데 일요일도 다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다시 내일부터는 월요일이더라고요ㅜ 오늘 남은 시간 더바쁘게 놀아야겠네요^^ 이번에도 뺴먹지 않고 안내를 해 보는데요. 다음은 노래들을 한곡 추천을 해볼까 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 있는 가수분이에요. 바로 케이윌씨의 노래입니다. 워낙에 음색도 뛰어나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죠 2005년도에 가수로 대뷰를 하셨습니다. 가수에게 가이드곡을 해주는 가수로 공식으로활동을 하시다가 연속극 OST를 계기로 가수로 대뷰하게 되었다고 하죠. 오늘 들어볼 노래는 케이윌이 부른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라고 하는 노래들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정말 케이윌씨의 매력을 똑바로 느끼게 해주는 곡이기도 한대요. 저또한 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입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