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COM AS 안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S 규정 상세 안내하세요
@성훈 2024. 4. 9. 13:29
안녕하세요, STCOM AS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팅입니다. STCOM AS 는 STCOM 이 유통하는 제품들의 무상 AS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STCOM 은 1998년에 설립된 에스티컴퓨터로, 2014년에는 STCOM 브랜드를 출범하였습니다. ASUS, PALIT, XFX, COLORFUL 등의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02-706-1906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STCOM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무상 보증기간은 STCOM 에서 유통하는 브랜드 ASUS, PALIT, XFX, COLORFUL 등에만 적용됩니다. OEM제품이나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은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우선하여 산정되며, 구매 증빙이 없는 경우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STCOM 메인보드 AS 규정
무상보증기간: 3년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되며 왕복 택배비는 STCOM 에서 부담합니다.
구분 |
무상보증기간 |
메인보드 |
3년 |
초기불량 교체 |
14일 이내 |
STCOM 그래픽카드 AS 규정
PALIT, XFX, ARKTEK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됩니다. PALIT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2년, ARKTEK/XFX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STCOM 실버스톤 AS 규정
파워 서플라이의 무상보증 기간은 모델에 따라 3년에서 5년으로 다릅니다. 수냉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5년이며, 쿨링팬/수냉 쿨링 팬/케이스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STCOM AS 받는 방법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S 필요 시 먼저 STCOM AS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의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증상 상담 후 처리합니다. 제품을 택배 보낼 때는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STCOM AS 택배 발송 방법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의 택배 비용은 50:50으로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제품과 함께 연락처, 이름, 주소, 문제증상을 기재하여 발송합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이메일: support@stcom .co.kr
구분 |
내용 |
전화번호 |
☎02-706-1906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무상보증기간 (메인보드) |
3년 |
무상보증기간 (그래픽카드) |
3년 (PALIT, XFX, ARKTEK) |
초기불량 교체기간 |
14일 이내 |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