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STCOM AS 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팅입니다. STCOM ASSTCOM 이 유통하는 제품들의 무상 AS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STCOM 은 1998년에 설립된 에스티컴퓨터로, 2014년에는 STCOM 브랜드를 출범하였습니다. ASUS, PALIT, XFX, COLORFUL 등의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STCOM 시리얼넘버 조회 정품확인 바로가기

 

STCOM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02-706-1906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STCOM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무상 보증기간은 STCOM 에서 유통하는 브랜드 ASUS, PALIT, XFX, COLORFUL 등에만 적용됩니다. OEM제품이나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은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을 우선하여 산정되며, 구매 증빙이 없는 경우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STCOM 메인보드 AS 규정

무상보증기간: 3년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되며 왕복 택배비는 STCOM 에서 부담합니다.

구분

무상보증기간

메인보드

3년

초기불량 교체

14일 이내

 

STCOM 그래픽카드 AS 규정

PALIT, XFX, ARKTEK 그래픽카드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초기불량인 경우 14일 이내에는 신품으로 교체됩니다. PALIT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2년, ARKTEK/XFX 그래픽카드 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STCOM 실버스톤 AS 규정

파워 서플라이의 무상보증 기간은 모델에 따라 3년에서 5년으로 다릅니다. 수냉쿨러의 무상보증기간은 5년이며, 쿨링팬/수냉 쿨링 팬/케이스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STCOM AS 받는 방법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S 필요 시 먼저 STCOM AS 서비스센터에 전화하거나 홈페이지의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증상 상담 후 처리합니다. 제품을 택배 보낼 때는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꼼꼼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STCOM AS 택배 발송 방법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의 택배 비용은 50:50으로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은 모든 택배비를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제품과 함께 연락처, 이름, 주소, 문제증상을 기재하여 발송합니다.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이메일: support@stcom .co.kr

구분

내용

전화번호

☎02-706-1906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무상보증기간 (메인보드)

3년

무상보증기간 (그래픽카드)

3년 (PALIT, XFX, ARKTEK)

초기불량 교체기간

14일 이내

STCOM AS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STCOM 시리얼넘버 조회 정품확인 바로가기

보증기간 확인하기 | 공식지원 | ASUS 한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