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남 지역에서 안전하고 원활한 도시가스 이용을 위해 고객센터 가 중요합니다. 도시가스 이용 중 생기는 문의나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RS 이용안내, 지역별 서비스센터 등을 자세히 알아봅니다.

 

고객서비스센터 < 씨엔씨티에너지

 

충남 도시가스 고객센터 정보

도시가스 고객센터 는 씨앤씨티(CNCITY), 중부 도시가스 (JB), 미래엔서해에너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고객센터 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명

전화번호

운영시간

씨앤씨티(CNCITY)

1666-0009

평일/토요일 08:00 ~ 18:00, 일요일/공휴일 09:00 ~ 18:00

중부도시가스(JB)

1544-0041

평일 09:00 ~ 18:00, 가스누출 사고 신고는 24시간 가능

미래엔서해에너지

1577-6580

평일 08:30 ~ 18:00, 휴일 08:30 ~ 17:30

 

 

미래엔서해에너지 바로가기

지역별 서비스 센터 바로가기

CNCITY에너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충남 도시가스 고객센터 는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일부터 휴일까지 다양한 시간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ARS를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도시가스 이용 시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숙지하고 계세요.

서비스 메뉴 선택

서비스 이동 순서

가스 사고 신고

9번 > 상황실 자동 연결 > 사고현장 출동

이사관련 문의

2번 (상담사 연결)

요금문의

3번 > 1번

서류 자동발급

4번 > 1번

ARS 카드 결제

5번 (시스템 즉시 연결)

기타 문의

7번 (상담사 연결)

 

 

고객서비스센터 < 씨엔씨티에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