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스치아보험 은 치아 건강을 위한 안전망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에 대한 필수 정보와 이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대표번호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에 연락하려면 다음 번호를 이용하세요:

  • 전화번호: 1566-5800

 

ARS(자동응답 시스템) 및 상담 시간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는 다음 시간대에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통화집중 시간: 11:00~15:00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 월요일 및 매월 첫날, 마지막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아 연락이 지연될 수 있음
  • 다른 시간에 전화하면 원활한 상담 가능

 

통화료 부과

고객센터 ARS 이용 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보험상담 방법

에이스치아보험 은 음성상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수화보험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내용: 보험상담, 서비스 이용 안내, 서류 안내, 가입상품 정보, 보험료 관련 등
  • 이용절차: 107 손말이음센터에 요청 > 중계사와 통화상대 및 목적 안내 > 실시간 중계상담 및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센터 웹사이트 접속 방법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웹사이트에 접속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로 접속합니다.
  2. "고객센터 " 메뉴를 클릭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 방법

온라인 고객센터 를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 로그인 필요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번호 등록)
  • 주민등록번호 입력 없이 로그인 가능
  • 온라인으로 계약조회, 계약정보 변경,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갱신 환급금 확인 가능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는 치아 건강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처리해드립니다. 필요한 정보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친절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세요. 에이스치아보험 은 이용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에이스손해보험 코리아

구비서류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