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롬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으려면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자료실 - 제품설명서 - 휴롬 고객 서비스 센터 - HUROM

 

휴롬 제품 고객센터

  • 고객센터 연락처: 1544-7011
  •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시 ~ 13시)
  • 카카오톡 상담 가능

 

AS 접수 방법

방문접수(본사)

  •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60
  •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주말/공휴일 휴무

 

택배접수

  • 바코드번호와 모델명 확인 후 접수 가능
  • 고객센터: 1544-7011 또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이용
  • 택배비: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회사 부담,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부담

 

수리 과정

  • AS담당자가 상태 확인 후 원인과 AS비용 안내
  • 수리 완료 후 택배로 AS품 발송
  • AS비용 발생 시 계좌 입금 확인 후 출고 처리

 

제품설명서

  •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
  • 제품별 설명서: 착즙기, 티마스터, 스팀팟, 음식물처리기, 식자재세척기

 

자료실 - 제품설명서 - 휴롬 고객 서비스 센터 - HUROM

 

자가진단법

  • 제품 이상 시 AS비용과 시간 절약을 위한 자가진단법 안내
  • 제품별 상세 정보 확인 가능한 링크

 

제품

링크

착즙기

링크

스팀팟

링크

티마스터

링크

음식물처리기

링크

 

AS

착즙기 AS 접수 바로가기

착즙기 자가진단 바로가기

AS접수하기홈페이지

 

휴롬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44-7011
  •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휴롬 웹사이트에서도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가능
  • 휴롬 제품 보증 기간: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

 

고객센터는 휴롬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A/S 접수해주세요.

 

결론

휴롬 제품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관리와 원활한 AS가 필요합니다. 제공된 정보를 활용하여 제품 문제를 해결하고 휴롬 제품을 만족스럽게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