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비밀번호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의 비밀번호 오류 횟수를 해제하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과정을 상세히 안내합니다. 국민카드 앱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본인확인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 방법

kb국민카드 앱을 통한 해제

  1.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합니다.
  2. 상단 오른쪽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왼쪽 메뉴 중 [My KB]에서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4.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를 클릭합니다.
  5. 오류 횟수 초과된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합니다.
  6. 본인인증을 거쳐 [다음]을 누르면 오류 횟수 초과가 해제됩니다.

 

kb국민카드 앱을 통한 비밀번호 변경

  1. kb국민카드 앱에 로그인합니다.
  2. [전체 메뉴] - [My KB] - [카드 관리]로 이동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합니다.
  4. [모르는 경우]를 선택하고 변경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5.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6.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을 누르면 카드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국민카드 앱을 통한 간편한 해결

국민카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 및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편리한 본인인증 과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핵심정보 강조:

  • 국민카드 앱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비밀번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 방법 안내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해결

  1.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3.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KB Pay 앱을 통한 해결

  1. KB Pay 앱에 접속합니다.
  2. [카드] - [소유카드관리]를 선택합니다.
  3.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를 클릭합니다.
  4. 오류 횟수 초과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합니다.

 

KB Pay 앱을 통한 비밀번호 변경

  1. KB Pay 앱에 접속합니다.
  2. [카드] - [소유카드관리]를 선택합니다.
  3.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4. 기존 카드비밀번호를 아는 경우와 모르는 경우 각각의 절차를 따라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및 직영점 방문

  • 고객센터 전화 ☎1588-1688 (24시간 운영)
  • 평일 오전 09:00 ~ 18:00 문의 권장
  • KB국민은행 직영점에 방문하여 상담 가능

 

마무리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국민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KB Pay 앱을 활용하거나 고객센터 및 직영점 방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본인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