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전히 아련한 야다 이미슬픈사랑 노래 재생목록에 추가해보세요
@성훈 2023. 4. 10. 20:29
안녕하세요! 오늘은 90년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발라드 한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추억의 노래는, 파워풀한 보컬과 멋진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야다의 데뷔곡 '이미슬픈사랑'입니다. 수많은 발라드 중에서도, 이곡은 정말 명곡 중의 명곡이랍니다. 야다는 불행하게도 2004년 멤버간의 합의로 해체됐지만, 그룹의 이름은 여전히 사람들의 기억 속에 살아 숨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미슬픈사랑'은 그 시대의 많은 좋은 노래들 중에서도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하는 곡입니다. 특히 보컬의 전인혁씨의 소름 돋는 노래와 멋진 기타 연주, 노래 가사의 애절함이 너무나 인상적이죠.
전인혁씨는 어릴 적부터 기타리스트로의 꿈을 갖고 지내면서 동시에 보컬 실력을 키워나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곡은 그의 노래 실력과 기타 연주 실력을 모두 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곡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에도 '이미슬픈사랑'은 여전히 그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곡이 다시 한번 각종 음원 차트를 접수하며 사랑을 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끝까지 간다'라는 드라마에서도 이 곡이 다시 한번 자극적인 인상을 남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가사에 담긴 애절함과 그룹 야다의 명성이 역사적인 것임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야다의 '이미슬픈사랑'을 한번 다시 들어보시고 그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