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올드 팝송모음 강력추천

@성훈 2022. 12. 18. 23:32

 

어서오세요 리펙토링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정말오랜 세워이 흐른 지나간시절의 명노래인 지나간시절의 올드 팝송모음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이시간에 설명해 드려 볼 노래들은 팝송에댖해 잘 알지 못하더라고도 전부 들어 봣을거에요.

올드 팝송

알다싶이 정말 히트한 노래 곡들이 가득 담아져 있는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텐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큰 인기를 받았던 아름다운 곡들인데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올드 팝송

한곡 한곡 방문자분들도 모두 들어 봣을겁니다. 저 역시 즉시 모두 한번 감상 하고 있답니다. 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참 감회가 새롭네요. 현재는 제목은 잘 몰라서 찾아 들어 보기 어려운 흘러간시절의 노래를 모두 들어 보실 수가 있으니 너무 좋네요.

올드 팝송

선곡이 엄청나게 잘되어있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즉시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분명 마음에 들어하시게 될겁니다. 자도 현재 이른 오전부터 그시절의 올드 팝송모음을 들어 보고 있죠.

가슴이 뭉클해지기도 하고있는것 같은데요. 준비해드린 그리운 올드 팝송모음들은 대부분 1970년대 전후에 발표가 되어진 곡들인데요. 흘러가버린 지나간 세월을 되돌려 보면서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하세요. 추억속으로의 여행 즐거우셨길 바래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올드팝 추억의 팝송 연속 듣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추억의 팝송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방문자분들도 참 들어보기 좋겠죠. 저 또한 정말 좋아하고 있는 곡들만 가득 하답니다. 방문자분들도 정말 좋아하실텐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대부분들이십니다. 들어만 보아도 감동이 전해지네요. 저는 올드팝을듣는것을 굉장히좋아합니다. 그로 인해 그냥 집에서도 때때로 옜날 지나간 히트한 노래들을 찾아듣곤 하게 되는데요. 제목을 잘 몰라서 모음으로 되어진 형태를 주로 들어보기를 하곤 하게 되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소개해본데로 오늘의 추천곡 모두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워낙에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히트곡들이 모두담긴데요. 들어보기 정말 좋을거에요. 두편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먼저 재생이 되어지는 음악 모음은 원래노래이네요..

자세히 보기...

 

비오는날 듣기좋은 팝송 1시간재생

최근 당분간 비가 매우 많이 왔었는데요. 이러한날에는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노래 곡들이 감상하고 싶어지죠~ 그렇기에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음악은 1970년대 1980년대 발표되어 지게된 음악들인데요. 비오는날 들어 보기좋은 팝송들이기도 한대요. 비오는날 들어 보기좋은 팝송이 1시간이 넘게 들어있더라고요. 전부 올드팝송들입니다. 비가 오는 날 더욱 들어보기 좋은 잔잔하고 서정적인 음악들입니다. 저역시 즉시계속 감상하고 있어요. 감성을 자극을 하는 비올때 감상 하시기에 좋은 팝송들이에요. 발표된지는 정말 오래된 노래 곡들이긴 하지만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감동적인 그시절의 히트곡들이에요 팝송을 찾아 들어보기 힘드셨던 분들은 이번 소개하는 모음으로 들으면 편할것같네요. 1시간이 넘..

자세히 보기...

 

김수철 내일 <라이브노래듣기>

김수철 내일 반가워요 이번에도 들어 보기 좋은 노래 한곡을 갖고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이시간에 스마일뮤직에서 안내를 해보고자 할 노래는 김수철씨의 '내일'을 준비해보았어요. 1970년대 하게 된다면 떠오르시는 그리운 뮤지션 이십니다. 가수 뿐아니라 작곡가, 작사가, 연주자, 음악감동, 문화위원, 국악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시고 있으시죠. 얼마전에 불후의명곡에서 내일이 리메이크되어 불러졌습니다. 신규로 리메이크되었던 노래도 참 매력적이고 좋았지만 물론 뭐니뭐니해도 내일 원래노래이 최고이기도한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원래노래 노래듣기로 준비해보았어요. 아마 내일 원래노래이 어떤 가요인지 궁금하시던 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김수철 내일 노래듣기 동영상은 1992년도 라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