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드릴까 합니다. 아마도 한창 휴가철이기때문에 휴가 다녀오셨거나 가실 분들 많을 겁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휴가철이면 특히나 지갑을 분실한다거나, 휴대폰을 분실하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이럴때 같이 끼어있었던 카드까지 분실을 해버려서 분실신고를 하여야할때가 있죠. 그러나 분실하였었다가 바로 찾으셨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해보셔야 사용이 가능해지는데요.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하시는방법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가장 빠르게 신고를 하시거나 분실신고 해제를 해주시는 방법은 바로 전화를 하시는 방법인데요. 물론 요즘에는 핸드폰 어플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우리카드 어플이 깔려있으시다면 더 빠르게 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보통 전화가 빠릅니다.

전화를 이용을 하는법은 대표 번호인 1588-9955로 전화를 해두시고 8번 분신실고 메뉴로 들어가보시면 되요. 그렇기에 신고 해제를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사실 전화 고객센터의 경우엔 아침 9시에서 18시까지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렇지만 분실 관련 접수 또는 해제 신고의 경우엔 24시간 가능해져요. 그리고 사이트를 통해서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할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사실 이 방법은 빠르고 신속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죠. 반면 컴퓨터 앞에 앉아있다면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대요. 이런 식으로 페이지로 서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하신후에 상단에 있는 나의카드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정확한 서브 메뉴가 나오게 되어 진다면 이곳에서 '카드분실신고/해제'를 클릭을 해보세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그러면 이렇게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가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이부분 진행해 주신다면 분실신고 및 해제를 해보실 수 있어요. 다만 이러한 과정이 필요하니 약간씩은 빠르게 처리하기 어려워졌죠.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해보시는법 2가지 설명해보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