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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디다스 AS(After Service)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아디다스 AS는 제품 수리부터 고객센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고 정확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아디다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1588-8241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을 제외하고요. 어린이 제품 관련 문의는02-2166-5250으로 가능합니다.

 

아디다스 수리방법

제품 수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두 가능합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 후에는 수리 및 판정 과정이 진행되며,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수리비를 결제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수리 완료 후에는 직접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구매처

접수 방법

수리 완료 후

온라인 스토어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

직접 수령 필요

오프라인 매장

접수 후 수리 진행

유상 수리 시 발송

 

아디다스 수리비용

아디다스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판매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 내에 제품 하자가 발생하면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그러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하거나 특정 상황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수리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을 반송해드립니다.

  • 유상 수리 시 수리비 및 배송비는 판정 결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제품의 AS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제품 수리부터 고객센터 연락처까지 다양한 정보를 통해 여러분이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기를 바랍니다.

 

아디다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아디다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구분

전화번호

상담 가능 시간

휴무

일반 고객센터

1588-824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어린이 제품 상담창구

02-2166-5250

전화 상담 가능

-

 

아디다스 수리방법

구매처

접수 방법

수리 완료 후

온라인 스토어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

직접 수령 필요

오프라인 매장

접수 후 수리 진행

유상 수리 시 발송

 

아디다스 수리비용

품질 보증 기간

무상 수리 조건

유상 수리 조건

수리 불가 시

판매일로부터 1년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 발생 시

품질 보증 기간 경과 또는 내용 연수에 따라

제품 반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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