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컨의 수리가 필요할 때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를 통해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의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는 1588-3366입니다. 이 번호로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연락이 가능하며, 통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입니다.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많이하는질문 | 에어컨 | 스스로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에어컨 AS 접수는 여러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먼저, 자가진단 및 스스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 링크 에서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그 외에는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는 1588-3366번으로 접수하고, 온라인으로는 링크 에서 접수하세요. AS 접수 후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출장 기사님이 방문하여 AS를 진행합니다.

 

많이하는질문 | 에어컨 | 스스로해결 | 삼성전자서비스

로그인 | 삼성전자서비스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 이용 정보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챗봇이나 온라인 접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보증기간은 2년으로, 이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가 이루어지며, 이후에는 출장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를 참고하세요.

 

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에는 에어컨 고장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 에어컨 AS 서비스센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링크 를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전화번호 : 1588-3366온라인 접수 : 링크 에어컨 보증기간 : 2년

출장 시간

출장비용

비고

평일 업무시간(18:00) 내

20,000원

수리비, 부품비 추가 발생 가능

평일 업무시간 외, 토요일 등

26,000원

수리비, 부품비 추가 발생 가능

 

항목

내용

전화번호

1588-3366

온라인 접수

링크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보증기간

2년

출장 시간(평일)

20,000원

출장 시간(토요일 등)

26,000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