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앱손 서비스센터 는 프린터와 복합기를 비롯한 다양한 사무용 기기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됩니다. 서비스센터 는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으며, 앱손 A/S 서비스센터 조회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서비스 대상

앱손 서비스센터 는 복합기, 스캐너, 잉크젯 프린터, 도트 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이하게도 Head Mount Display와 라벨라이터(LW시리즈)의 경우 TGS용산센터를 통한 수리 또는 픽업 수리(택배)만 가능합니다. 또한, 프로젝터, 레이저프린터, 대형 프린터의 A/S는 전담 AS센터를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방법

앱손 서비스센터 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Pick-up 수리 : 택배를 통해 제품을 보내고 앱손 서비스센터 에서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2. 출장 서비스 : 앱손 서비스센터 AS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출장 서비스 가능지역

앱손의 출장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지역에서 가능합니다:

 

앱손 출장 A/S

출장서비스 가능지역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 시내지역

서울 및 6대 광역시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광역시 시내

경기도

수원, 이천, 성남, 구리, 고양, 의정부, 부천, 안산, 안양, 평택

충청도(충북, 충남)

청주시, 충주시, 천안시, 서산시, 홍성군

경상도(경남, 경북)

포항시, 경주시, 안동시, 구미시, 경산시, 창원시, 진주시, 김해시, 거제시

전라도(전남, 전북)

전주시, 남원시, 정읍시, 목포시, 해남군, 순천시, 여수시

강원도

속초시, 강릉시, 춘천시, 원주시

제주

제주시

 

앱손 서비스센터 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전화상담원격지원 서비스 를 통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주세요!

 

전화상담

원격지원 서비스

 

운영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전화번호

  • AS 및 제품상담: 1566-3515
  • 대형 제품 A/S 접수: 1588-3515

 

서비스 대상

  • 복합기, 스캐너, 잉크젯 프린터, 도트 프린터 등

 

서비스 방법

  • Pick-up 수리: 택배를 통해 제품을 보내고 수리
  • 출장 서비스: 앱손 서비스센터 AS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수리

 

 

앱손 A/S 서비스센터 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