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순천 지역에서 취업자리 구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가 참고가 되실 겁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순천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찾는방법 안내해보도록 할거거든요.

 

 

순천교차로 구인구직

요즘는 기술이 좋아지다 보니 인지 종이신문도 똑같이 바로 PC에서 원본과 동일해보게 보실수 있도록 되었어요. 그렇다보니 그 방법 즉시 소개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소개해보는 순천교차로 구인구직 방문 하신 분들도 살펴 보시기 바래요.

 

 

지역선택

매일 매일 아침에 일괄 업데이트가 되기때문에 일부러 귀찮게 밖에가서 신문을 가지고 오지 않아도 되요. 뿐아니라 전국에 있는 전체 교차로를 보실수가 있네요. 보기 위해 가장 우선 공식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죠. 그렇게 하고 오늘 목표인 순천을 보기 위해 전남을 가장 우선 눌러주시기 바래요.

 

 

순광교차로 선택

전남을 가장우선 눌러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젠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될 텐데요. 보시면 오른쪽에 ‘순천광양교차로’라고된 부분이 있겠네요. 여기 부분을 클릭을 해보시면 되요.

 

 

신문보기 선택

그럼 순천광양 교차로 홈화면이 나올텐데요. 이 부분에서 취업아르바이트를 바로 눌러보셔도되어지고, 오른쪽의 신문보기를 눌러보셔도 되는데요. 그럼 바로 종이신문이 펼쳐지실거에요.

 

 

구인구직

그러한데 마우스로 페이지 넘기는게 불편하실수도 있죠. 왼쪽 보시면 링크 메뉴들이 나와있기도 한데 구인구직을 누르시면 바로 순천교차로 구인구직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시게 될 텐데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려본 내용 참고해서 방문자분들도 순천교차로 구인구직 취업자리 찾아 보기 바래요. 맨날 업데이트가 되니까 즐겨찾아보기 해주시고 나서 날마다 보셔도 좋겠죠. 좋은 취업정보 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