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시키기

@성훈 2022. 10. 12. 22:38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시키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컴퓨터를 셋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컴퓨터를 켜두고 다른 작업을 안하게 되어지면 자동으로 모니터가 꺼지기도 하고, 내부적으로 절전모드에 들어가기도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되어지면 컴퓨터가 동작을 안하게 되죠.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그렇지만, 작업을 시켜둔것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컴퓨터를 사용안한다고 해서 절전모드에 들어가게 두면 안되겠쬬. 그러하기 때문에 셋팅을 통하여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셔도,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 되지 않게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를 해 주셔야하는데요.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오늘은 제어판에서 모니터꺼짐이나, 절전MODE로 들어가지 않도록 셋팅을 해보는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제어판에서 셋팅을 할 수 있어요. 윈도우에 전부 제어판이 있네요. 윈도우10의 경우는 아래쪽에 제어판으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그러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제어판이 나오게되는데 제어판 설정 항목이 대단히 많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우측 위의 제어판 네이버검색창에서 검색을 하시는게 훨씬더 편리 하고 빠르기도 한데요.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이러한식으로 전원이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전원옵션들이 나오도록 되어져요 .여기에서 아래에 있는 <디스플레이 끄는 시간 셋팅>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에서 디스플레이나, 전원옵션에 대하여 셋팅이 가능하거든요.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이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설정을 할 수 있는 항목은 두가지입니다. 디스플레이끄기와 컴퓨터를 절전MODE로 설정 부분입니다. 이 두부분에서 해당없음으로 선택을 해주시게되면 절전 또는 모니터 꺼짐이 되지 않거든요.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저는 모니터는 꺼지되 컴퓨터는 절전모드로 들어가지 않도록 설정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해주시고 나서 아래의 변경내용적저장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가 되시게 되어지실 텐데요. 이번 소개 참고하셔서 인스톨 해 주시고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