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EB 하나은행 환율 조회하는법

@성훈 2022. 10. 11. 18:39

 

KEB 하나은행 환율 조회하는법

KEB 하나은행

근래에 환율이 대단히 게임가락 하죠. 요즘은 그렇다해도 많이 떨어진 편이에요. 이번해 원래 상반기에 1200원대 후반이나 1300원대를 전망한곳들도 많았지만 최근에 많이 떨어져있네요. 이번엔 KEB 하나은행에서 조회해보시는방법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방문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KEB 하나은행에서 조회를 하세요. 요즘 보게 되면 항공사마다 프로모션을 하고있기에 아주저렴한 비용으로도 해외여행을 다녀올수가 있겠더군요. 오늘은 KEB 하나은행에서 조회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릴게요.

KEB 하나은행

위에보이시는것처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이라고만 검색을 해도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되어지시는데요.

검색결과에 아래에 보시면 '환전 / 환율'이라고 항목이 각각 있을 텐데요. 이 부분을 클릭을 하셔야 쉽고 간편하게 이동을 합니다

KEB 하나은행

이동을 하셨다면 이젠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지실 텐데요. 이 부분에서 위의 '전체환율 보기'메뉴를 눌러보세요. 이메뉴를 눌러보셔야 바로바로 환율 조회도 해드려 보고 기잔조회나 일일변동내역등의 상세정보를 조회하실수가 있도록 되어 지죠.

KEB 하나은행

이제 이런식으로 조회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환율을 조회해보는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상단에 일자를 선택하고 보시면 되는덷요. 모든 국가의 환율 정보가 전부 나온답니다. 그리고 특정 환율에 대한 변동 내역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KEB 하나은행

위에보이는 것처럼 일일변동내역 조회라고 되어 있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하게 되면 해당 화폐의 일일 변동 내역이 전부 나오게 되어집니다. 몇초만에 갱신이 되어지기도하죠. 민감하게 봐야 하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일일변동 내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KEB 하나은행

이제 이런식으로 기간을 정해두고 나서 볼수도 있습니다. 국가선택을 해보시고 일자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조회할 시작일과 종료일을 이용자가 직접적으로 선택해 주시고 자세하게 조회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KEB 하나은행

마지막으로 환가료율이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오늘은 간단하게 환율을 조회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았답니다. 오늘 소개해본 설명 참고해서 자세하게 방문해 주신 분들도 확인을 해보시면 되요. 환전이 필요하는 분들은 이 방법으로 확인하셔서 인터넷 환전하면 수수료도 적게 들어서 더 좋을겁니다.

 

👉KEB 하나은행

 

👉KEB 하나은행

 

👉KEB 하나은행

 

👉KEB 하나은행

 

👉[보기] - 근로소득세 계산법 계산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