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비디오편집 프로그램 무비메이커

요즘에는 개인분들도 비디오을 만드는 시대가 되어 지게되어진듯한데요. 유튜브가 크게 인기를 얻으셨으면서 쉽고 간단하게 비디오을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늘은 가장 기본적인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건데요.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사진들과 음악파일만 있다고 한다면 근사하게 동영상을 만들어볼수 있는 무료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데요.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고있는 위도우 무비 메이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장 기본적인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일듯 한데요.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으니 간편하고 쉽게 내려받아 줄수가 있을 겁니다. 그러나 공식으로 제공은 이젠 안되어지고있죠. 윈도우 필수패키지 2012에 포함이 되었던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이젠 서비스가 중단이 되었네요.

그렇다보니 아래 구해놓은 풀버전을 내려받을수 있도록 링크를 달아드렸습니다. 풀버전이기때문에 인스톨가 가능하답니다.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이렇게 풀버전은 용량이 132메가바이트나 되어집니다. 요기를 눌러 주시게 되면 바로 다운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주신후에 이제 셋업을 해주면 되는데요. 이 설치파일에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같이 끼어있는데요.

 

 

바로가기

 

 

바로가기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그래서 용량도 큰것인데요. 그러니 그냥 권장으로설치 하지마시고 하단쪽에 있는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버튼을 클릭을 해서 셋업을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하시고나면 위에보여 지시는것처럼 나오게 될건데요. 이 화면에서 이제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럼 해당 프로그램만 저마다 인스톨가 되어지게 됩니다.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

그럼 이렇게 바로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사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완벽하게 한글도 지원을 하고있네요. 오늘의 정보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