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트곡 김종국 노래모음 16곡

@성훈 2022. 12. 31. 19:20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저 역시 좋아하는 가수인 김종국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터보 댄스가수 출신이시군요. 해체를 해보시게 되어지면서 솔로 가수로 전향을 하곤 발라드를 주로 부르시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미성으로 참 슬픈 노래를 많이 부르셨더라고요. 대표곡 16곡이 전부 수록이 되어있는 모음집으로 준비해봤습니다. 김종국씨의 서정적인 목소리가 가슴을 울리는듯하군요.

김종국 노래

워낙에 가창력이 좋으시기로 대표적인 김종국씨인데요. 특히나 자기만의 미성이 너무 매력적이시기도 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음역대를 전부 소화하고있는 가수라고 하죠. 이번에는 2001년 이후 발표 하였던 솔로노래들이에요.

김종국 노래

조금 전에는 다시 터보를 재결성해서 댄스가수로도 정식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기존엔는 태권도 선수였었지만, 척추측만증과 허리디스크로 인해 운동을 그만둘수밖에 없었다고합니다. 그이후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됬다고 하죠.

김종국 노래

이번엔 김종국씨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들어보시는 솔로노래들중에서 인기가 있는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아보았는데요. 16곡이 포함되어있는데요. 모두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슬픈 노래 곡들이 꾀많이 있어요.

처음에 흘러나오게되어지는 '눈물자국'이라고 하는 노래는 그리 많이 대표적인 노래는 아니짐나 정말 슬픈 노래랍니다. 바로 저도 뮤직동영상로 몇번째 다시보시고 다시보시고있기도 한데 정말 가슴시리게 슬픕니다ㅜ 준비해본 김종국 노래모음 모조리 좋으니 주르륵 연속으로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연관기사
 

엄정화 포이즌 노래듣기

엄정화 포이즌 노래듣기 이번엔 한국의 유명한 만능 엔터테이터 이신분의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저는 여성 만능엔터테이너 하시면 이분이생각이 나는군요. 연속극, 영화 또한 거기에 가수로까지 상당한 히트를 누리던 분이시군요. 바로 가수 엄정화씨입니다. 1989년도에 처음 대뷰를 해보게 되었고 배우로서는 1993년도에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셨습니다. 또한 가수로는 1993년도 눈동자라고 하는 노래들을 통해 대뷰하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유명한 타이틀곡인 엄정화 포이즌을 준비했어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해 드리는 노래 듣기를 통해서 전부 듣기 해보며 좋을듯한데요. 특히나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노래는 1998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정규 4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랍니다 엄정화씨는 사실..

자세히 보기...

 

비올때듣는노래 모음 히트곡

다시 비소식이 전해지더군요. 요즘 한동안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기도 하였었죠^^ 이번엔 비올때들어 보게 되어진노래 모음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비오는날을 상당히 좋아하게 되는데요. 오늘 이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도 그러하는것 같네요. 전부 100곡의 들어보기 참 좋은 곡들인데요. 느리게 비올때들어본노래 모음을 대부분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저 역시 즉시 들어보며 내용을 안내 해드리는데 선곡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저 역시 비가 내리면 찾아내서 듣던 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져 있네요. 감수성이 예민해지는 날에 들으며 더욱 좋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 추천을 해드리는 명곡들 모두 감상을하세요. 모두 비와 연관있는 명곡들이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윤하씨의 우산을 대단히 좋아하게 되는데요. 준비..

자세히 보기...

 

김수철 내일 <라이브노래듣기>

김수철 내일 반가워요 이번에도 들어 보기 좋은 노래 한곡을 갖고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이시간에 스마일뮤직에서 안내를 해보고자 할 노래는 김수철씨의 '내일'을 준비해보았어요. 1970년대 하게 된다면 떠오르시는 그리운 뮤지션 이십니다. 가수 뿐아니라 작곡가, 작사가, 연주자, 음악감동, 문화위원, 국악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시고 있으시죠. 얼마전에 불후의명곡에서 내일이 리메이크되어 불러졌습니다. 신규로 리메이크되었던 노래도 참 매력적이고 좋았지만 물론 뭐니뭐니해도 내일 원래노래이 최고이기도한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원래노래 노래듣기로 준비해보았어요. 아마 내일 원래노래이 어떤 가요인지 궁금하시던 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김수철 내일 노래듣기 동영상은 1992년도 라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