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래에 코로나 때매 구직자리 새롭게 구하셔야 하시던 분들 참 많으실건데요. 뉴스를 보니 요즘에 실업률이 엄청나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안그래도 경기도 어려는데 코로나 까지 터지면서 더욱 힘들어졌네요. 오늘은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현재는 거의 인터넷을 통해서 집에서도 모두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취업자리 정보 역시 온라인으로 얻는게 더 편리 하고 쉬워진듯 하네요.오늘은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인터넷으로 드리는법 알려드려볼게요.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방문해 주신 분들도 벼룩시장으로 서치를 해 보시고 접속을 해야 합니다. 하단에는 링크 링크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지역판 선택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는 우측의 신문지역판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전국의 벼룩시장 선택을 해 볼 수가 있을 거예요.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천안아산 선택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는데 이중에서 충청/대전 지역을 먼저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게 되셨다고하면 천안아산 지역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여기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구인구직 신문선택

그러면 천안 아산 지역의 취업정보 신문이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이중에서 보신다면 우측에 신문모양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구인구직 부분을 눌러주셔야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볼수가 있습니다.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매일 오전 업데이트

이런 식으로 종이신문 볼수 있도록 안내가 나오게될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방문자분들도 쉽게 천안 벼룩시장 구인구직 취업정보 찾아보시면 좋을듯 하기도 합니다. 이만 저는 그럼 물러 가보겠습니다.

 

 

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