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번에는 구인구직을 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도록 할건데요. 요번에 설명해드리고자 하는 정보는 바로 강원 원주지역의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보는방법이기도한데요. 최근 날씨가 다시 엄청 추워졌는데요. 이번주까지는 엄청난 한파가 예상된다고하겠죠.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이제 집에서 보자

이러한 날에는 교차로 가지러 가는것도 귀찮을때가 있는데요. 그러므로 집에서 보시는방법 소개해보도로록 해보려 하는데요. 인터넷으로아주 간편하게 종이 신문보듯이 형태로 바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설명을 해보려 하는데요. 공홈으로 가신후 생활정보지로 가셔야겠죠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검색

이런 방법으로 먼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을 가시려면 교차로 공홈으로 접속을 하게되어야하는데요. 공홈으로 이동을 하시려면 이렇게 네이버나 다음에서 교차로 검색 하시면 돼요. 나온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강원지역 선택

이런 방법으로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시면 되어지십니다. 화면으로 이동을 했으면 이제는 우측의 강원 지역을선택해주세요. 그러면 강원 지역에 있는 교차로 신문은 모두 보실수가 있습니다. 혹여 다른 지역 보려고 한다면 다른 지역을골라 주면 되겠죠.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원주교차로 선택

이러한식으로 이제 강원도 지역에 있는 교차로 신문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 화면에서 보신다면 원주 신문이 있답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셔야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을 볼수가 있게 되어 있죠. 클릭을 하게 되면 지역 신문 보기로 나오게 될듯한데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모양 선택하기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좌측의 원주교차로 신문모양을 눌르세요. 이게 바로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 보기 서비스이 에요. 바로업데이트가 되어지기 때문에 편안하게 집에서 나가지 않고도 신문을 볼수가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이제 집에서 편안히 보세요

 

 

원주교차로

 

 

종이 신문하고 동일한 생각이 들게 되네요?? 맨날 신문이 바로 업데이트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원주교차로 구인채용정보지를 보는 법 안내해 드렸는데요. PC를 이용하셔서 편리하게 쉽게 찾아 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밑에 바로가기 URL을 복사 붙여넣기 하시게 되면 바로즉시 이동할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