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성훈 2022. 12. 10. 14:01

 

노래사랑에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이 시간에는 2000년대 히트곡 모음을 함께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려 볼 노래듣기는 방문 하신 분들도 좋아하게 될만한 곡들이가득하게 될건데요. 지나간시절의 2000년대 발표되어진 히트곡들을 들어보실수가 있도록 소개를 해 보았어요

2000년대 히트곡
2000년대 히트곡

현재 생각해보면 현재보다도 더더욱 좋은 곡들이 만히 발표 하였던 시기였던것같습니다. 저또한 너무나 좋아하는 곡들이 가득 하네요. 이 방법으로 추억의 노래를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추억의 당시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기도하네요

2000년대 히트곡
2000년대 히트곡

얼마전에 들었던 곡들 같긴 한데 벌써 17년이나 되어진 곡들도 있더군요. 참 세상 빠르다라고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들게 되어진답니다. 오늘은 2000년대 히트곡 모음 자동으로 연속으로 감상 해보실수 있게 준비해보았으니 간단하고 쉽게 한번 듣기를 하시기바랍니다.

2000년대 히트곡
2000년대 히트곡

아래 준비해드린 곡들은 발표 그때쯤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이 대부분들이기도한데요. 시간여유가되신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곡들 찬찬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좋을것 같기도해요. 업무를 보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 들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그중에 서도나 2000년대 하면 참 많은 노래중에서도 브라운아이즈의 벌썬일년 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늘 준비한 모음사이에서 벌써 일년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이노래가 나온지도 16년이나 되었어요. 2001년도 발표되어진 노래였으니까요.

이번엔 2000년대 히트곡 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 지금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세요. 그러면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이번에도 좋은하루 보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다음에 다시 찾아오도록 할께요.

 

관련글
 

지오디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정말 반가운 아이돌이죠. 아이돌의 조상, 1세대 아이돌인 지오디 노래모음을 한번 소개를 해보았네요. 지오디는 전 연령층으로 부터 관심을 받았던 아이돌 그룹이었네요. 1999년 어머님께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었죠. 그때쯤 실력까지 겸비를 했었던 실력파 아이돌이었네요. 1990년대 후반에서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상당한 사랑을 누렸죠. 3집 184만장, 4집 171만장등의 판매 기록을 갖고 있으시고 방송3사의 가요대상을 수상을 해 주시기도 하시면서 국민그룹으로 불려 지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간만에 지오디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출처 - youtube.com 조금 전에는 다시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싱글앨범을 발표를 해 보시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엔 그시절의 지오디..

자세히 보기...

 

7080 명곡 노래모음 히트곡

7080 명곡 노래모음을 하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저는 요즘에 응답하라 1988에 보시면서 옛 노래들을 많이 듣게 되었어요. 제가 요즘에 들어본 7080 히트한 노래들을 한번 포스팅해둘게요. 노래가 무려 200곡이에요. 저도 응답하라 1988보시고서 옛 노래 곡들이 전부 감상하고 싶어서 컴퓨터를 통해서 찾아보았던 곡들인데요. 마침 어느분이 200곡을 모아놓으셨네요. 정말 선곡을 잘하셨더라구요. 주옥같은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흘러나오게 되어질텐데 어찌나 감미롭고 감동적인지 저는 즐겨찾아보시기를 해놓고 계속 약간씩 몇곡씩 들어보고 있어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옛노래 곡들이 그리워서 오셨겠죠. 주로 통기타 반주와 어우러진 포크송들이 주로 있죠. 그때쯤 한다면 아무래도 통기타겠죠? 영상에 대부분..

자세히 보기...

 

박구윤 뿐이고등 히트곡 연속듣기

박구윤 뿐이고외 인기를 얻은 노래 노래모음 노래듣기 이번엔 가수 박구윤의 노래모음에 대해서 포스팅해둘게요. 박구윤씨는 뿐이고로 유명해졌어요^^ 박구윤씨는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박구윤의 아버지가 '네박자', 봉선화연정', '있을때잘해', '무조건' 을 작곡한 작곡가이며 트로트 히트브랜드 박현진이라고해요. 정말 알려진 트로트 히트제조기시기로 하시죠. 박구윤은 1집 '말랑말랑'으로 2008년에 데뷰하였으나 비교적 크게 주목받지 못했었죠. 2집 앨범의 유명한 노래이었던 '뿐이고' 가 비교적 크게 히트하시면서 박구윤이라고 하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뿐이고'는 노래방 애창곡으로 뽑히기도 했고 대통령 선거유세곡으로도 쓰인 것이기도 했는데요. 2012년에는 저작권 수입료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해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