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안내

@성훈 2022. 6. 30. 15:30

 

하이마트 영업시간 전국안내 이번엔 모두 전자기기을 구입년 주실 수가있도록 되어져 있는 전문 대형가전마트이기도한데요. 바로 하이마트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저또한 가전제품을 보시고 구입 하게될때는 대부분 하이마트를 사용하시게됩니다. 예전에는 다른 마트들도 있었기는 하지만, 현재는 하이마트가 가장 크기도하고 많이 사용하게 되시기도 한듯한데요.

 

이번엔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조회를 해보시는법 알아보겠습니다. 전국적으로 엄청많은 지점들이 있긴 하지만, 지점마다 전부 영업시간이 다르기도 한데요. 그로 인해 오픈전에 방문하였거나 마감이후에 방문하시는 경우도 종종있지요.

하이마트 영업시간

그로 인해 이번엔 정식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하여 방문자분들이 궁금한 매장의 영업시간을 조회하는 방법 알아보려하죠. 포털에서 '하이마트'로 서치를 하여 바로바로 이동을 해보아도 되겟죠. 또한 조금 더 쉽게 이도을 해보고자 하시다고 하면 밑에 바로가기를 눌러보세요. 정식 호멮이지로 이도을 해보게 되었다고 한다면 오른쪽의 '고객센터'를 눌러보세요. 그러면 바로 고객섹터 화면이 나오게되질겁니다.

 

 

하이마트 영업시간

 

 

하이마트 영업시간

왼쪽에 메뉴를 살펴보게 되어지면 '매장찾아 보기'버튼이 있을거에요. 이버튼을 클릭 해ㅜ시게 되어지면 바로 지점검색 화면이 나오게되지실 거에요. 이부분에 방문하신 분들이 관심있어하시는 매장을 검색하게 된다면 되어 지셔요.

하이마트 영업시간

지도를 클릭을 한다거나 매장명 또는 지역으로 검색을 하시면 되어지십니다. 검색한 조건에 일치하고있는 매장들이 전부 나오게 되는데요.

하이마트 영업시간

이러한식으로 간략하게 매장의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자사한 정보를 얻기 위해는 '지도보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하이마트 영업시간

이 방법으로 그러면 해다 지점에 관련된 상세한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이중 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하여도 소개가나옵니다.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전국의 하이마트별 영업시간을 조회해보시는 방법 안내해보았습니다. 방문전 한번 알아보고 방문하시는것이 좋으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