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짓말 조항조 노래듣기가사

@성훈 2023. 1. 11. 23:32

 

거짓말 조항조 노래듣기/가사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가을과 참 잘어울리는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드릴게요. 준비한 오늘의 노래는 조항조씨의 곡인 거짓말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가슴시리게 슬픈 발라드풍의 노래에요.

거짓말 조항조

2005년에 발표 하였던 노래죠. 벌써 10년이나 지났네요!? 그럼 준비를 해본 거짓말 조항조씨의 라이브 무대 비디오으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거짓말 가사 사랑했다는 그 말도 거짓말돌아온다던 그 말도 거짓말세상의 모든 거짓말 다 해놓고행여 나를 찾아와 있을너의 그 마음도 다칠까너의 자리를 난 또 비워둔다이젠 더 이상 속아선 안되지이젠 더 이상 믿어선 안되지하지만 그게 말처럼 쉽지 않아또한번만 더나 너를 그리고번만 더너에게나를 사랑할 기횔 주어본다어떤 사랑으로나의 용서에 답하련지또 잠시 날 사랑하다떠날 건지

거짓말 조항조

마치 처음 날 사랑하듯가슴 뜨겁게 와 있지만난 왠지 그 사랑이 두려워오직 나만을 위한 그 약속과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이번만은 제발 변치않길 어떤 사랑으로나의 용서에 답하련지또 잠시 날 사랑하다떠날 건지마치 처음 날 사랑하듯가슴 뜨겁게 와 있지만난 왠지 그 사랑이 두려워오직 나만을 위한 그 약속과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이번만은 제발 변치않길오직 나만을 위한 그 약속과내 곁에서 날 지켜준다는 말이번만은 제발 변치않길 라이브비디오 보기

위에 동영상을 통해서 준비해드린 거짓말 조항조씨의 라이브 무대 동영상인데요.

너무 너무 가슴시린 오늘의 노래 신나게 감상해주면 좋을듯하네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다비치 슬픈다짐 뮤비듣기

이번엔 정말 슬픈 노래 한곡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솔직히 정말 좋아하던 노래랍니다. 이해리씨와 강민겨씨로 구성이 되어있는 실력파 여성 듀오인데요. 2008년도에 발표되어진 1집앨범에 수록된어진 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오늘 감상하실 노래는 다비치 슬픈다짐 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저역시 오늘 갑작스럽게 이 노래가 생각나서 듣게 되었습니다. 뮤직동영상랑 라이브 음악감상을 준비해 보았어요. 뮤직영상에는 이효리씨와 이미연씨가 나오시는데요. 다비치 대표곡이 무척이나 많이 있지만 그것들 중에서도 슬픈다짐은 정말 명곡이에에요. 간만에 들어보아서 그러한지 훨씬더 좋습니다.. 뮤직영상로 들어보다보니 전율이 돋기도 하기도 합니다 다비치 슬픈다짐 요즘도 좋아하는 분들 많을 겁니다. 이때만 해도 뮤직비디오를 영화처럼 ..

자세히 보기...

 

신해철 그대에게 듣기

반가워요 이번에도 즐겨라인생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하네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노래는 신해철 그대에게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기존에는 88년 대학생 가요대회 출전당시의 동영상으로 올리려고 찾아보았는데 Youtube에는 해당 동영상이 없는거 같더군요. 그렇다보니 이비디오 저비디오 찾다가 그나마 데뷰년도와 같은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네요. 그시절의 프로그램인 토요일,토요일은 즐거워에 출연하신 비디오입니다. 무한궤도 데뷰당시의 모습입니다. 풋풋하고 앳된 모습의 故 신해철씨 모습이 참 인상깊은데요. 정말 이노래는 아마추어들이 만들었다고는 믿겨지지 않으실 만큼 곡의 완성도가 참 높은거 같은데요. 지금 들어봐도 단 한 번도 손색없는 명곡중의 명노래인거 같네요. 동내 친구들이 뭉쳐서 만들었다는 '무한궤도' 정말 멋..

자세히 보기...

 

육아휴직 기간,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육아휴직 기간,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육아휴직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겁니다. 이 제도는 근로자가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서 지원하는 제도인데 신청 시간과 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까 하는데요. 방문자분들도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육아휴직 기간은 1년 이내입니다. 상세한 도움되는 부분들도 소개해 드려 볼거에요. 이는 고용노동부에서 지원을 해주고있는 제도입니다. 자녀의 양육을 위해 정말 필요 해요. 자녀가 어릴수록 부모와 같이 하고 있는 시간이 많아야 좋습니다.. 먼저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육아휴직 제도에 대하여 안내부터 해볼게요. 만 8세 이하,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가진 근로자에 해당하게 되어 지며, 통상 임금의 100분의 40이 지급이 되어지는 제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