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공시지원금 조회하는법

@성훈 2022. 12. 14. 18:21

 

kt 공시지원금 조회해보시는법

요즘엔 휴대전화을 구매를 하여야할때 알아야할것들이 굉장히 많아 졌는데요. 정말 복잡해서 호구 당하지 않으려면 정말 공부를 하고 구매를 하여야하게 되는데요.

kt 공시지원금

저또한 얼마전에 핸드폰을 바꾸고자 알아보았었는데 정말 복잡하고 어렵더군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공시지원금이라고 하는게 있어요. 이걸 알면 최소한 호구를 당하진 않을거에요. 이번엔 kt 공시지원금을 미리 조회하는법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kt 공시지원금

공식적으로 발표를 해보시게 되어지는 지원금 내역인데요. 이용자가 선택을 하실수 있는 요금제에 따라서 이 지원금이 달라집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자분들이 직접적으로 이용하고있는 요금제 선택해주고 기종별로 조회를 해보는것이 가장 상세한데요.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검색을 하세요.

kt 공시지원금

검색을 해주시고 나서 사이트의 위에 메뉴사이에서 'shop'을 눌러 보면 됩니다. 여기 부분을 눌러주시고난 후에 아래에 나오게 되어지는 '지원금안내'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kt 공시지원금

그러면 바로 상단에보시는것과같이 조회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이곳에서 먼저 요금제를 방문자분들이 이용하시는 것으로 선택을 해보셔야합니다.

kt 공시지원금

아무래도 고가의 요금제를 이용하셔야지만, 공시지원금의 폭이 더 커지기도 하게 되는데요. 할때마다 이용하지도 않는 고가로 선택할 필요는 없는데요.

kt 공시지원금

요금제 선택 하시고나면 이 방법으로 정식 지원금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게 되고, 진짜로 지불하여야하는 단말대금이 얼마인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번엔 홈페이지에서 kt 공시지원금을 조회를 해보는 방법 알아 보았어요. 참고해서 방문자분들도 바로 조회를 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글
 

kt인터넷 속도측정 하는법

kt인터넷 속도측정 해보시는 방법 반갑습니다 이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아주 쉽고 편리하게 인터넷의 속도를 체크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kt를 이용을하던 분들이 찾으셨을듯하죠. 사실 어떤 통신사든 속도 체크하고 있는 아시고리즘은 전부 동이랗죠. 그런것들 중에서도 가장 신뢰할만산 서비스를 사용을 해서 kt인터넷 속도측정을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안내해드려 볼 속도체크 홈페이지는 바로 대한민국진흥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에요. 인터넷의 품질측정을 해주시는 시스템이에요. 포털사이트에서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사이트가 검색이 되시게 되실텐데요. 대한민국진흥원이라 검색을 한번 하시게 되면 이 나오도록 될 건데요. 가장 신뢰할만한 서비스라 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페이지..

자세히 보기...

 

서울역 ktx 주차장 요금 및 위치안내

서울역 ktx 주차장 요금 및 위치안내 반가워요. 아마도 서울에서 KTX이용을 하셔서 다른 지역으로 출장을 가시거나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자기차를 사용을 하셔서 역을 사용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주차장 관련하여 궁금할겁니다. 이번엔 서울역 ktx 주차장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역을 사용하는 고객분들 이라고 한다면 총 5개의 주차장을 사용해볼수가 있으시죠. 이번엔 세부적으로 한번 서울역의 주차장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할 겁니다. 주차장마다 요금도 다르며, 주차면수도 다르죠. 가장우선 주차장은 이러한식으로 서울역을 주변으로 5개가 위치해있는데요 . 1주차장부터 4주차장까지 있기도하며, 롯데마트 주차장도 사용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주차면수가 이 방법으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뮤비듣기

백지영 총맞은것과 같이 뮤비/듣기 반가워요. 날씨가 정말 많이 선선해진듯한데요. 새벽에는 자다가 추워서 한번 깨기도했어요. 이제는 정말 가을이 온듯하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여려분들에게 감수성을 자극을 해주는 정말 슬프고 애절한 노래를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오늘 소개해드리를 노래는 바로 백지영 총맞은것 처럼인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8년도에 발표를 하신 노래랍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 발표시에 정말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던 곡이기도해요. 오랜만에 즉시 저도 생각나서 감상 하게 되는데요. 워낙에 애절하고 슬픈 곡들이 잘어울리시는 음색을 지니셨더라고요. 이번엔 뮤직영상로 보시고감상 하게 되는데요. 뮤직영상로 보시고있다보니 더욱 슬프게 와닿는것 같습니다. 벌써 안내하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