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검사 과태료, 인터넷 예약방법

반가워요. 이번엔 자동차 검사와 관련있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 드릴게요. 신차를 구매하고 나서는 4년후에 첫 점검을 받아 보게 되죠. 그렇게 하고 2년에 한번씩 점검을 받으셔야하게 되는데요. 이 점검을 받지 않게 되어지면 과태료가 부과돼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그로 인해 이번엔 자동차 검사 과태료는 조금씩은 나오게 되게 되며, 온라인으로바로 예약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도 함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검사가 지났거나, 검사가 임박해보셨다면 오늘 소개 참고해서 바로 예약도 해보시면 되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먼저 자동차의 정기검사 및 종합검사를 받지 않게 되면 부과가 되어지는 과태료에 관련된 안내인데요. 말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거사를 받아 보게 되면 과태료는 2만원이기는 하지만, 이후 지나면 매3일에 1만원씩 계속 추가가 되어져요. 최대 30만원까지 나오실수가 있습니다.

자동차 검사 과태료

그러면 이제 컴퓨터를 통해서 예약을 해보시는 방법 알려두도록 할거에요. 교통안전공단 사이트에서 자동차 검사 기간에 대하여도 도회가 가능하고 바로 예약도 할수 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바로 예약이나 조회를 하려면 요기를 눌러주세요. 그렇게 하고 왼쪽 밑에 보여지시는 <자동차 검사>를 눌러주세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자동차 검사 과태료

그렇게 하고 이제는 검사예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아마도 다들 바쁘셔서 점검을 똑바로 받지 못하였을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컴퓨터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데 예약한 시간에 대기하지도 않고 바로 진입해서 점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동차 검사 과태료

이러한 방법으로 자동차 등록번호와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나 법인번호를 입력을 해주시고 핸드폰를 입력해주신 후에 예약 절차진행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예약을 하면 1200원의 수수료 절감혜택도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동차 검사 과태료

자동차 검사에 관련된 수수료는 위에보이는것 같은데요. 각 검사소마다 쪼금씩 상이할순 있다고해요. 이번엔 자동차 검사 과태료와 컴퓨터를 통해 예약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소개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의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병역의 의무가 주어지게됩니다. 이번엔 그로 인해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현재는 본인이 받으시고싶은 날짜와 장소를 선택을 할수가 있답니다. 예전엔 병무청에 가서 병무청 신체검사 접수를 직접적으로 하셔야하기는 했었지만 최근엔 컴퓨터로 대단히 쉽고 간단하게 하실 수 있어요. 병역검사의 과정부터 즉시 살펴보도록 할거에요. 진짜로 병역판정을 위한 시간은 약 4시간 정도가 소요된다고해요. 과정으로는 심리검사, 신체점검을 해보시게 되어ㅣ졈, 적성분류를 해보시게 되고 병역처분을 내리게 되어진답니다. 고졸이상 1급~3급이라고 한다면 현역대상이 되고, 고졸이상 4급, 고졸이하 1급~4급이라고 한다면 보충역으로 빠지게 되어지거든요. 5급의 경우 전시근로역으..

자세히 보기...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이용방법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이용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문서를 작성하게될떄 미리알아두신다면 좋은 사이트에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간에 설명을 해드릴 서비스를 이용해 보신다면 대단히 간단하고 쉽게 띄어쓰기와 맞춤법 검사를 할수가 있어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여러분물론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하고자 찾아 주셨을거에요. 이 서비스는 부산대학교의 인공지능 연구팀과 국가기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서 만들어진 서비스라 하죠. 요즘은 여러홈페이지에서 사용을 할수있게 되어지게 되어졌죠. 서비스 사용을 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되어야겠죠. '국어평생교육'이라고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홈페이지가 나오실겁니다 하단에 바로..

자세히 보기...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바로가기

자동차 구입하실때에 정말 큰 비용이 들어가죠. 예산을 넉넉하게 생각을 해야 하게되는데요. 자동차 취등록세도 무시 못할정도로 많이 나오기 떄문이기도한데요. 자동차극 구입하실 계획이 있다고 한다면 취등록세등의 세금도 미리 아시고 계셔야 합니다. 자동차구입전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을 해볼수가있는 홈페이지 한개를 소개할께요 딱 차값만 생각하셨다가 막상 등록비용등 때문에 곤란한 문제가 생길수 있기도한데요.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를 사용해 보면 대단히 편하게 해볼수 있어요.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하나안내를 해드립니다. 저역시 최근 자동차가 매번 말썽이어서 자동차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가득 하네요. 차값만 필요했었던게 아니라 부대 비용이 많이 들죠. 한번 취등록세계산기로 계산을 한번해보았네요. 바로가기 이러한식으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