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지나 아버지와딸 노래동영상

@성훈 2022. 11. 24. 17:07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정말 슬픈 노래를 한곡 준비해보게 되었죠. 소개해보는 이노래 감상 하고 있으 면 가슴이 저미기도 한데요. 아마도 이노래는 여성분들이 훨씬더 좋아할만한 겁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는 유지나 아버지와딸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유지나 아버지와딸
유지나 아버지와딸

유지나 아버지와딸

저도 이노래 들을때마가 가슴이 너무 아프고, 아버지가 떠오르게 되어지더라고요. 특히나 저는 송해 선생님소개하는 이 노래부르시는 부분들이 너무 좋았었습니다.

유지나 아버지와딸

유지나 아버지와딸

딸의 입장에서 부르시는 노래가 1절에 나타나고, 아버지 입장에서 부르시는 노래가 2절에 나오게 될거에요. 각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있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실텐데 이부분 참 울컥하게 되어지는군요.

잠시 두분의 스토리에 대하여도 설명해보실까요. 실제 유지나씨와 송해선생님은 부모 자식처럼 서로를 의지하고있다고하네요. 그에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유지나씨의 경우 어렸을때 아버지를 여의였다고 합니다. 또한 송해선생님은 자식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내게 됬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서로의 부족함을 서로 채워주시는데요.

라이브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비디오을 통해서 유지나 아버지와딸을 들어보시죠. 두분도 노래하시다가 울컥하시고나서 눈물을 흘리시는데요. 저또한 덩달아 울컥하게 만들어지네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세요.

 

관련기사
 

start menu 8 다운로드

start menu 8 다운로드로드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시작메뉴를 강제로 만들어주게 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해드릴까해요. 이번시간에 소개를 해드려볼 프로그램은 바로 스타트 메뉴 8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특히 윈도우8 유저들에게 좋답니다 윈도우8이 나오면서 메트로UI가 적용이 되게 되었네요. 메트로 UI가 나오면서 시작메뉴 버튼이 사라지게 되었어요. 이때문에 참많은 대다수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셨을겁니다. 그렇기 떄문에 start menu 8과 같은 프로그램ㅇ들이 필요하죠. 위에 보는 것처럼 시작메뉴8은 매우 편리하고 쉽게 윈도우에 시작메뉴를 강제로 생성을 하시게 돼요. 생성도 해주고, 스타일이나 디자인을 변경해주시기도하는데요.특히 윈도우8이나 윈도우8.1을 이용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많이 불..

자세히 보기...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32비트 64비트 변경 여부 답변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운영체제에 대하여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지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운영체제는 단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이랍니다. 윈도우는 비교적 크게 2가지로 나눠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32비트용과 64비트용인데요. 이 둘의 차이점은 메모리에 차이가 있는데요. 그전엔 대부분 32비트용을 이용하였기도 했지만 요즘엔 64비트용을 주로 이용하게 되어졌는데요. 32비트는 메모리라 불려지는 램을 최대 4기가 이하로만 인식이 가능해요. 숫자표현의 한계때문이었죠. 그러하기 때문에 64비트를 요즘엔 선호하시게되어진것입니다. 그렇게된다면 32비트 64비트 변경은 가능할까요? 바로 답변하자면 불가능 해요. 윈도우 셋업을 하게될 때 32비트용, 64비트용으로 나..

자세히 보기...

 

지오디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정말 반가운 아이돌이죠. 아이돌의 조상, 1세대 아이돌인 지오디 노래모음을 한번 소개를 해보았네요. 지오디는 전 연령층으로 부터 관심을 받았던 아이돌 그룹이었네요. 1999년 어머님께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였었죠. 그때쯤 실력까지 겸비를 했었던 실력파 아이돌이었네요. 1990년대 후반에서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상당한 사랑을 누렸죠. 3집 184만장, 4집 171만장등의 판매 기록을 갖고 있으시고 방송3사의 가요대상을 수상을 해 주시기도 하시면서 국민그룹으로 불려 지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간만에 지오디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출처 - youtube.com 조금 전에는 다시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싱글앨범을 발표를 해 보시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엔 그시절의 지오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