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실술 화일을 삭제하거나 삭제를 하였을 경우 엄청 유용한 recuva(한글판)을 안내를 해보도록할까 해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 하고 있어요. 꽁짜 중에선 가장 좋다라고 하는 평가를 받으시고 있어요. 누구에게나 휴지통 비우기를 하는 바람에 엄청중요한 화일을 삭제한 경험이 한번씩은 전부 있으실건데요

휴지통 비우기

이럴때 recuva(한글판)를 사용해 보면 상당히 간편하게 복구를 할수 있네요. 소개해보겠는데요. 최대한 빠르게 시도를 해야 성골률이 높아요. 오늘은 한글판으로 소개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그전에 깜빡하고 휴지통 비우기를 해버려서 난감하였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복구한적이 있습니다.

휴지통 비우기

상황에 따라서 100%가 아닐수도 있긴 하겠지만 가장먼저 화일을 지웠다면 빠르게 시도를 해보는게 좋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간편하게 복구 마법사를 통하여 휴지통 비우기 복원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포터블 버전으로 안내해 보겠는데요.

휴지통 비우기

포스팅 밑에 있는 다운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 recuva 한글판을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인스톨을  압추을 풀고 실행만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시는데요. 64비트의 경우엔 recuva64.exe를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휴지통 비우기
휴지통 비우기

실행을 해주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복구 마법사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부분에서 복구하려고 하고 있는 화일 형식을 선택을 해주시면돼요. 모르겠다 해 주시게 되면 아래에있는 기탈르 체크해 보시고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휴지통 비우기
휴지통 비우기

또한 복구할 위치를 선택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이 부분에선 휴지통에서 검색으로 누르시면 복구가 간편하게 이루어집니다. 혹시나 복구 결과가 잘 안나오신 다면 '정밀검색'에 체크를 하시고 나서 동작시키면 돼요. 한글판 안내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다운로드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