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느려진 컴퓨터를 다시 빨리 최적화를 시켜주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거에요. 보통 윈도우를 인스톨 하고 오랜기간 동안 사용을 해보게 되다보게되면 점점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가 느려지는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프로그래이 인스톨이 되고, 제거가 되게 되면서 생성되어졌던 Registry의 찌꺼기, 화일의 단편화등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느려지시는 데요. 오늘은 쉽게 컴퓨터 속도 향상을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컴퓨터 속도 향상

오늘 설명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cc클리너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쉽고 간편하게 최적화를 할 수 있죠.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여러가지 정리를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컴퓨터 속도 향상

cc클리너는 무상으로 제공이 되고있는 프리웨어이죠. 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정리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오토로 알아서 전부 최적화시켜주시기 때문에 매우 편하고 좋아요.

이제 다운을 받아볼까요? 사이트에서도 받아도 되기는 하지만, 절차가 더욱더 복잡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NAVER 자료실로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요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속도 향상

 

컴퓨터 속도 향상

위에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보시면 됩니다. 인스톨 화일을 전부 다운로드 받아줬으면 인스톨화일을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실행해주시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실행이 되어질텐데요.

컴퓨터 속도 향상

이러한 방법으로 구동이 되어지는데요. 왼쪽에는 여러가지 최적화 버튼들이 보이실텐데요. 필요하신 기능들을 체크해 보시고 런 클리너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컴퓨터 속도 향상

또한 cc클리너는 이러한 식으로 Registry도 정리를 해주실수가 이게 돼요. 이러한 식으로 해 주시면 확연하게 컴퓨터 속도 향상이 되시게 될건데요. 가장 많이 사용을 하시게 되는 프로그램중 하나이죠. 오늘 정보 안내를 해 보았던 방법 사용하셔서 최적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