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성훈 2022. 10. 24. 19:18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정보마당 블로그입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체크카드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까 하네요. 요즘에는 신용카드보다도 혜택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사실 혜택때문에 신용카드를 꾸준하게사용하고 었었지만 최근엔 체크카드로 이용하고있는게 더 편리해이고 좋아보이더군요. 그렇기에 이번엔 sc제일은행 체크카드에 대하여 소개해볼까하게 되는데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위에 보이는 것처럼 먼저 SC제일은행으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지 말고 아래쪽에 보면 체크카드라고 항목이 있으실 거에요.

이 항목을 클릭을 해보셔야지 바로 sc제일은행 체크카드를 조회 해볼수 있도록 되어 지는데요. 크릭을 해주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갈건데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이러한 식으로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지금지금 sc제일은행에서 발급 가능한 체크카드는 총 3가지입니다. 카드가 또 새로 생기거나 서비스 중단이 되어지기도 한다고하니 이러한 식으로 정식 사이트 찾아가서 보이시는것도 좋네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중에서도 가장 혜택이 많은 카드인 에이스플러스카드를 보도록 할게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이 체크카드는 정말 일반 신용카드와 같은 혜택들을 주더라구요. 영화,욋힉, 놀이공원 꽁짜입장, 할인, 스타벅스, 교보문구, 주요까지 체크카드로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수가 있어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이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따로 없는데요 전부 무료에요. 카드는 실제 BC카듭니다. 자 그럼 자세한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영화 인터넷 예매시 1500원 청구 할인이 되어 지죠. 또한 놀이공워 공짜 입장 및 할인 혜택이 주어지시는데요. 롯데월드와 에버랜드를 체크카드로 결제를 해보게 되어지면 50%나 할인이 되어 지실 텐데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또한 상단에는 커피샵인 스타벅스의 할인과 도서관부분인 교보문고, YES24의 할인 내역이에요. 또한 GS칼텍스 리터당 25원 할인도 되어져요. 1회 10만원으로 제한이 되며, 1일 2회, 긜고 월 6회의 제한이있죠.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이번에는 면제점에 관련된 할인 내역이에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정말 이용할데가 많이 있어요? 체크카드로 결제시에 관련된 이용제한이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체크카드

sc제일은행 체크카드로 국내 결제시 1일 6백만원이 가능하며 월간 200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해요. 또한 영업점에서 접수를 각각 하게되어지면 1일 5천만원에서 월간 1억으로 늘릴수도 있네요.

sc제일은행 체크카드

해외이용의 경우는 1일 6000달러, 월간 10000달러까지 가능해요.

체크카드 이기는 하지만 기능들이 정말 다양 하신데요. 연회비도 공짜이고 다양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다른 카드들도 있기때문에 안내한데로 이용을 하셔서 살펴 보시기 바래요.

 

👉오늘의 무료궁합 보러가기

 

👉알바 월급 계산 자동으로 하기

 

👉자동차세금계산기 이용안내 및 세금표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 및 요율표

 

👉우체국 퍼즐적금 금리 상품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