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sus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받기

@성훈 2022. 10. 4. 22:14

 

asus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받기

지금은 아수스의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예전엔 삼성 / 엘지등의 제품밖에 잘 몰랐는데 실제로는 성능도 좋고 가격도 착한 제품들이 엄청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아수스 노트북 많이들 이용을 하셔요.

asus 노트북

깨알팁 블로그에서 이번 시간에는 asus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어렵지 않게 내려받기를 받아 볼수 있습니다. 다른 홈페이지가 아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기 편안하게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asus 노트북

위에 보이는 화면이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지원 페이지인데요. 한글도 지원을 해주고 있죠. 그러하기 때문에 검색하고 다운로드 받기가 대단히 편리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화면으로 바로바로 이동을 하시려거든 요기를 클릭을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러면 바로 이동이 되었죠? 거기에서 도움받기 아래쪽에 검색어 입력란에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기바랍니다. 저는 GL502를 입력했더니 자동완성으로 찾아줘요.

 

👉asus 노트북

 

asus 노트북

검색 하시면 이런 방법으로 제품이 나오게 될거에요. 이부분에서 '드라이버 & 툴'을 클릭을 해 주세요. 또한 그 아래 인스톨 하고자 하고있는 운영체제의 중류를 선택을 해주시면 이젠 해당 OS에 맞는 드라이버들만 추려지시게 되는데요.

asus 노트북

바로 이렇게 검색이 되어지져서 나옵니다. 제목 부분을 눌러주신다면 그 아래쪽으로 다운 받을 수있게 확장이 되어 지죠. 그럼 희망하는 버전으로 파일을 내려받아주세요 다운 받고 실행만 해 주시면 오토로 인스톨이 되시게 되요. 정식 사이트를 통한 다운 방법 소개는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