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 안내해 보도록 할거에요 국내에서도 레노버 노트북 이용하신 분들 굉장히 많이 계실겁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디자인은 약간 투박하긴 하지만 성능이 상당히 좋게 나요죠.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그래서 레노버 노트북 이용 하시던 분들 많으신데 주로 전문직 IT쪽에 종사하시던 분들이 더욱더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죠. 자그러면 드라이버 받으시는법 안내해드릴게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받을 수 있답니다.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가장 우선 바로 이렇게 검색엔진에서 서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나오게되어지는 결과에서 <지원>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러면 바로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를 검색할수가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이 곳에서 이제 방문자님들이 찾아 보고자 하는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델명으로검색을 해야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를 내려받을수가 있답니다. 모델며은 제품 바닥면에 붙어있습니다.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그렇게 하고 이제는 이렇게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탭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해당 노트북의 인스톨 파일을 내려 받는 화면이 나오게되지겠죠.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가장우선 자기 본인의 운영체제를 가장우선 선택을 해주셔야 바로 이용가능한 드라이버가 나오게 되요. 운영체제버전과 32비트 64비트 유무를 선택하여야 드라이버가 정상 인스톨 됩니다. 레노버 노트북에 인스톨 가능하셨었던게 이젠 나오실 건데요.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이런식으로 드라이버가 나오게 되죠. 이런식으로 방문자분들도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볼수가 있으신데요.

현재는 CD로 설치 안하고 대부분 이런 식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드라이버를 내려받게 되어져요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보면서 이만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