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더기 꿈해몽 뜻풀이 모음

@성훈 2022. 9. 24. 13:03

 

구더기 꿈해몽 뜻풀이 모음

구더기 꿈해몽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도 꿈해몽풀이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구더기 하게 된다면 정말 징그럽죠ㅜ 그런데 꿈에서 구더기가 나왔다거나 구더기와 관련있는 행동을 했으면 무엇을 의미하는것일까요!?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겁니다. 상황별로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방문자님들이 꾸었던 꿈과 유사한 내용이 있기때문에 해몽풀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구더기 꿈해몽

뒷간의 대변에서 구더기를 보시는 꿈뒷간의 대변에 구더기가 꿈틀거리는 것을 보시는 꿈은 낮은 지위에 있던 사람이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구더기를 먹는 꿈벌레는 유아기의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이 있으니 솔직히 말해서 그 벌레로부터 연상되는 게 꿈해몽의 열쇠가 된다. 구더기는 재물, 횡재, 먹거리, 돈의 상징이다. 구더기를 먹는 꿈은 횡재를 해보시게 되거나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다. 구더기가 많이 있을수록 재물이나 행운이 커지게 된다. 항아리 또는 그릇 등에 수북이 쌓인 구더기를 본 꿈은자신에게 뜻밖의 재물, 목돈, 선물, 식복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것을 의미하죠. 구더기가 들끓는 것을 본 꿈은꿈 속에서의 구더기는 재물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서 화장실 등에서 인분과 함께 구더기를 보았다면 본인이 원하던 일을 하게되어 즐거운 기분으로 재물을 모으게 될것을 의미하지만 음식 등이 부패하여 생긴 구더기를 보았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죠. 본인이 출퇴근길에 구더기를 본 꿈은자신에게 재물, 선물, 식복 등의 횡재가 찾아오거나 주변 사람으로부터 초대 등을 받아 대접 받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죠. 개미가 구더기를 물어 나르는 것을 본 꿈은본인이 새로운 제품 등을 개발하여 사람들에게 알리게 되어 지고 생산, 수송업 등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의미하죠. 시체에 벌레나 하얀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것을 본 꿈은사업이나 일이 성공을 거두어 많은 돈을 벌어 재벌이 되어 지고 명예를 얻게 될겁니다. 인분 더미 상단에 수북이 쌓인 구더기를 본 꿈은본인이 생산 또는 식품업 등에 투자하면 큰 이익을 얻게 될것을 의미하죠. 부엌의 찬장 밑에 수북이 쌓인 구더기를 본 꿈은본인의 집안에 경사가 있다거나 손님이 찾아오는 등의 일이 생겨 많은 음식을 준비하시게될것을 의미하죠. 자기 자신의 손에 든 흙이 구더기로 변하는것을 본 꿈은본인이 적은 액수로 투자했던 것이 예기치 않은 기회를 만나 큰 이익으로 자신에게 돌아오는 행운이 있을 것을 의미하죠.

구더기 꿈해몽

대채적으로 좋은 길몽이 더 많이 보입니다. 꿈에선 드럽고 징그럽고 좋지 않았을수도있긴 하지만 해몽풀이를 해보니 재물이 들어온다거나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네요. 좋은일이 마구생기기 바라고 하는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