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장애인복지카드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장애인복지카드는 등록증과는 다소 다르죠. 직불카드 기능들이 추가가 됬다고 보시면 편한데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장애인복지카드 신청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장애인복지카드

일반 장애인카드는 그냥 등록증이라고 하실수가 있답니다. 장애인 신분을 제시하게될때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 곳에 카드 기능이 추가가 되었으니 이래저래 더우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어요. 장애인복지카드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가까운 읍/면/동 사무소에 방문을 하시고 장애인복지카드 접수를 하시게 되면 되는데요. 직접 방문하여 수령을 할수도 있긴 하지만, 거동이 불편하시다고 하면 집에서 우편으로 받아볼 수도 있어요. 장애인복지카드 혜택도 정말 정말 많습니다.

장애인복지카드

장애인 복지카드 신청대상부터 알아아보도록 할거에요. 새롭게 접수를 하시는경우엔 직접 본인인 시청을 할 수가 있고 재발급을 하시는 경우엔 대리인이 가능 합니다. 또한 신용카드 기능들이 아닌 체크카드 기능으로 신처을 하실때에는 대인인이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장애인복지카드

위에 나와있는 표를 보면 장앤인 복지카드 혜택에 대하여 살펴보실수가 있답니다. 가장 기본적인 혜택들이자 가장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혜택입니다. 다른 혜택은 몰라도 상단에 안내 해본 혜택은 꼭 누리셔야겠죠. 장애인복지카드 신청방법과 혜택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참고가 살짝이나마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