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면캡처 프로그램 추천

@성훈 2022. 9. 18. 22:19

 

화면캡처 프로그램 추천

어서오세요. 이번엔 컴퓨터의 화면을 캡쳐해서 바로바로 그림화일로 저장을 해주시는 공짜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컴퓨터 화면을 번번이 캡쳐 하셔야하시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러한 프로그램 인스톨는 필수지 않나 싶어요.

화면캡처 프로그램

기본적으로 캡쳐를 해주신 후에 그림판에 붙여넣기 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해보실 수도 있긴 하지만 아주 불편하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전용 화면캡처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면 캡쳐 영역만 셋팅해주시면 바로바로 그림화일로 저장이 돼요.

화면캡처 프로그램

정말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것인데요. 자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보는 프로그램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안내해드려볼 프로그램은 알캡쳐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집니다.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있는데요.

화면캡처 프로그램

이번 정보 안내를 해 보는 알캡쳐는 정식 알툴즈의 정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볼수가 있답니다. 무상으로 제공 해주고 있네요.

사용범위가 무지 중요해 드릴 텐데 이 프로그램은 개인은 역시기고, 기업에서도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에요. 이곳를 눌러주게 되어지면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어 질 겁니다.

 

👉화면캡처 프로그램

 

화면캡처 프로그램

이동을 해두시고 나서 이젠 다운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셨으면 이젠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인스톨시에 보신다면 안필요한 프로그램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 질 수가 있습니다.

화면캡처 프로그램

그러하니 체크박스는 잘 확인하시고나서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셋업을 전부 하시고나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캡쳐 방식을 제공하시게 됩니다. 원하시는 캡쳐 방식을 눌러주셔서 캡쳐를 하시면 됩니다.

화면캡처 프로그램

그러면 이렇게 바로 캡쳐한 목록에 보여지실 건데요. 이 화면에서 편집을 바로바로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번엔 화면캡처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시고 있네요. 오늘 소개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하면서 이만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