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 파일 검색 빨리하기

@성훈 2022. 9. 14. 18:28

 

윈도우 파일 검색 빨리하기

1분정보에서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아주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수가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려보도록 할거에요. 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탐색기가 있어요 반면 생각 하는것 보다 파일을 빠르게 찾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보니 저는 에브리팅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 해놓고 사용 하시는데요 무료로제공되어지는 프리웨어인데 원하시는 파일을 무엇이든 1~2초내로 찾아서 알려줍니다. 그렇다보니 파일 검색 하는 시간을 엄청 줄일수 있어요. 이 프로그램 여려분들도 사용해보세요

윈도우 파일 검색

위에 보시는 것과같이 먼저 주요 기능을 바로 살펴볼까요.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 대해 색인업무처리를 해보게되요. 그리고 색인이 모두 되어지게 되면 윈도우 파일 검색이랑은 비교가 안될정도로 빠르게 파일을 찾아주네요.

윈도우 파일 검색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로 인해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해 주실 수 있어요. 자 그럼 지금즉시 설명해보도록 할겁니다. 여기를 눌러 주시게 되면 바로 설치 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어질거에요.

 

 

윈도우 파일 검색

 

 

윈도우 파일 검색

 

 

이동을 하셔서 이제 위에 표시해드린것 처럼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셔야하는데요. x64는 64비트 컴퓨터에 설치 가능하고 x86은 32비트 컴퓨터에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윈도우 파일 검색

이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셨다면 이제 실행하며 설치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다음 다음을 눌러주신다면서 설치를 해보면 됩니다. 설치 하시는 방법 역시 어렵지 않을거에요.

윈도우 파일 검색

이러한식으로 설치 하면서 설정해드리고있는 부분이 나오게 되실 텐데요. 이부분은 그냥 패스하셔서 설치 버튼을 눌러 주세요. 설치를 모두 해주시게 되면 이제 처음에는 프로그램이 약간 버벅거릴거에요. 색인을 해드리고있는 과정이거든요.

윈도우 파일 검색

이제 이런식으로 실행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위에 네이버검색창에 파일명을 입력 해서 검색 해보면 되는데요. 오늘은 윈도우 파일 검색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군요. 그럼 저는 이만 끝마쳐볼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