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대보험계산기 서비스 바로가기

@성훈 2022. 9. 7. 19:13

 

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4대보험계산기를 안내해볼게요 어렵지 않게 무료로 서비스 이용해 드릴 수 있어요. 궁금해 하시는분들 굉장히 많을 겁니다. 자기 본인의 급여에 따라서 이 4대 보장보험이 먼저 원천징수 되어져 나가게 되어지는데요.

4대보험계산

오늘은 편리한 4대보험계산기를 통해 조금은가 적정인지 확인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보험은 자기 자신의 급여에 따라서 다르게 되는데요. 이제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제곧 새롭게 연봉협상을 할 시기가 다가오기도 하였죠.

4대보험계산

새롭게 연봉협상을 하게 되면 그에 따라서 각종 세금도 올라가고 이번 안내를 해보는 보험료들도 올라가게 되어지느데요. 오늘 시간을 내서 한번 조금은 나가게 되어 지는지 확인을 해 주시게 되면 굉장히 좋을것 같네요.

아주 간단하게 할 수가 있거든요. 상단에는 국민연금 홈페이지에요.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다음에 가장 아래쪽에 보시면 제가 표시해놓은 부분에 계산기가 있을 거예요. 이 부분을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계산기로 이동을 할 수있도록 되어져요.

4대보험계산

또한 이제 팝업창이 하나가 뜰거에요. 이렇게 연금보험료부터 4가지의 계산기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사용을 하는 방법은 엄청 쉽습니다. 용어에 관련된 설명도 아래에 나오게 되는데요. 신고월소득액을 입력해주시고 계산하기 버튼만 눌러주시면 결과가 나오게 되어져요.

4대보험계산

또한 고용보험료 계산도 하실수가 있어요. 위에 보시는것과같이 근로자수에 따라서 근로자가 부담해야하는 부분이 달라지게 됩니다. 근로자수가 늘어나게 되면 그에 따라서 사업자가 부담을 해보시게 되어 지는 부분이시군요.

4대보험계산

또한 가장 큰 금액을 하지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바로 국민건강보험입니다. 여기에 신고월소득액을 입력해 주시면 내부적으로는 건강보험료와 그에 따른 장기요양보험료까지 같이 계산이 되어지기때문에 토탈 보험료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하단 근로자가 3.06%를 부담하시는것으로 나와있답니다.

4대보험계산

마지막으로 산재보험인데요. 산재보험 클릭을 하시게 되면 다른 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될듯한데요. 이 계산만 다른 정식 홈페이지에서 하시게 되죠. 자기 자신의 직종에 따라서 이 요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보험료율부터 찾으신다음에 입력을 해서 결과를 확인해보면되요.

하시게 되면 어렵지 않으시니 쉽게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바로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계산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