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사무용 오피스인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로드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정말 많이 이용하고있는 사무용 프로그램의 대표주자이기도한데요.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파워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트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 ppt나 pptx등으로 화일명이 나온답니다. 파워포인트가 없이 ppt나 pptx등을 열거나 출력하셔야 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상당히 유용하게 이용할수가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파워포인트 뷰어 인데요. 꽁짜로 제공 하고 있기에 어디서 어떻게 받으셔야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로드센터에 들어가야 하게되는데요.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로드센터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화면을 볼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두번째에 Office라고 하는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연관있는 프로그램들은 이 곳에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인기도 순으로 정렬이 되어져 있어요. 이번 안내해드릴 파워포인트 뷰어프로그램은 3위에 랭크되어있답니다. 그러면 제목으로 쓰여있는 PowerPoint Viewer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이용언어를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로드 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로 전환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옆에 보여지시는 버튼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로드가 시작이 돼요. 다운로드로드 완료후에는 셋업을 진행하시게 되면 돼요. 상단에 보이는 다운로드로드 페이지 바로가기는 하단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기바랍니다.

 

 

바로가기

 

 

댓글